[의학정보] 10년이 지나도 풍성한 모발
				그대로 국내 유일 특허 받은 혼용 모발이식
				→ 재수술률 1% 미만 (AD)
			
			- - 당뇨·고혈압 환자도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시술 가능!
- - 하루만에 상담부터 시술 후 퇴원까지 가능한 비절개 모발이식
- - 10월 한정 비절개 모발이식 반값 파격 할인, 천모에 99만원
 
 Total 185,486 읽음
					 
				
						드러나는 두피, 스트레스로 인한 일시적 증상일까?
						국내 남성의 절반은 40대 이전부터 탈모를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진행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탈모 치료와 관리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강남에서 20년간 모발이식만 연구해온 탈모 전문의 박경원 원장은 국내 유일 혼용모발이식 특허를 바탕으로 더욱 효과적인 모발이식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절개 모발이식,
기술·장비·시스템까지 완벽히 갖춘 병원
				
					 
				
젬마의원은 지난 2005년 개원 이래 2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총 1만 5천 건이 넘는 모발이식 시술을 진행하였다. 또한, 중년 탈모 및 모발이식 분야에 대한 오랜 연구와 다양한 임상경험을 토대로 과잉진료를 지양하고 비절개 시술을 지향하는 첨단 장비와 체계적인 수술 의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젬마의원은 비절개 모발이식을 중심으로 환자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돕고 있으며 20년간 변동 없는 합리적 비용 정책은 커뮤니티와 SNS에서 ‘가격까지 믿을 수 있는 병원’으로 회자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꾸준함과 신뢰가 젬마의원이 탈모 환자들에게 오랜 기간 선택받는 이유로 꼽힌다.
 
					 
					 
					
				
탈모 환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젬마의원이 10월 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발이식 단가를 기존 천 모당 199만원에서 99만원으로 대폭 인하해 환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상담 신청자 전원에게는 AI 합성 프로그램을 통한 시술 후 예상 모습 비교 서비스와 전담 의료진의 1:1 전문 케어가 제공된다.
 
					 
 
				
20년간 모발이식만 연구해온 박경원 원장은, 초기에 치료와 시술을 병행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모발 회복과 만족도를 높이는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박 원장은 “많은 분들이 탈모로 자신감을 잃지만, 합리적인 비용과 안전한 시술을 통해 누구나 자연스러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20년간 쌓아온 임상 경험과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한 분 한 분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